'신과함께-인과 연' 韓영화 최초 전세계 아이맥스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7-12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 한국영화 최초로 전세계 IMAX® 스크린 상영을 확정했다.

지난해 개봉해 144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덱스터스튜디오·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은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지옥의 비주얼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재현하며 많은 국내외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한국 판타지 영화의 저변을 확대하며 최대의 볼거리를 자랑한만큼 IMAX 상영 요청 또한 거셌다. 이에 부응하여 '신과함께'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이 IMAX 상영을 확정한 것이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또한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이미지,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신과함께-인과연'의 색다른 볼거리와 깊어진 드라마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벌써부터 많은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용화 감독은 “한국의 콘텐츠를 IMAX라는 훌륭한 매체에 옮겨서 상영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한국영화 최초로 전세계 IMAX 스크린에서 상영한다는 것은 남다른 감동이 있다”며 IMAX 상영 소감을 전했다.

한국 영화 최초 전세계 IMAX 스크린 상영이라는 발자취를 남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8월 1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