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사회적 책임 다할 것"

  • 2012년 발간, 올해로 일곱 번째

LG디스플레이가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담은 '2017∼2018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회사의 경제·환경·사회적 성과를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알리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이슈에 대한 이해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2012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다. 올해가 일곱 번째다.

이번 보고서에는 이해 관계자 설문 및 인터뷰 결과를 반영해 △미래 성장동력 기술 △친환경 경영 △안전보건 체계 △즐거운 조직문화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여섯 가지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

특히 대규모 투자로 공장을 증설하고 생산량이 증가했음에도 체계적인 에너지절감활동을 통해 에너지 소비량이 감소하는 등 환경보호 측면에서의 성과를 구체적으로 소개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FEMS) 1등급 인증을 받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한국에너지효율대상에서 최고 등급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내실을 견고히 다지는 한편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어려운 경영 환경을 극복하고 글로벌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