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올 여름 숙박·레저 상품 최대 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6-27 08: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달 3일부터 레저∙액티비티 티켓 판매…5월 호텔나우 이어 종합숙박 앱 최초

  •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등 다양한 상품 확보

[사진=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야놀자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내달 3일부터 국내 모든 숙소와 워터파크, 놀이공원, 동∙식물원, 유람선 등 여가문화시설 티켓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대형시설과 수상스키, 카약, 서핑, 집라인, 레일바이크, 4륜 산악용 오토바이(ATV), 패러글라이딩 등 레저 티켓도 판매한다. 도심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를 비롯해 테마카페, 스냅 촬영, VR, 스크린스포츠, 방탈출, 전동퀵보드 등 체험 상품도 두루 확보했다.

대대적인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8월까지 최대 8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 동반 휴가나 이색 데이트, 힐링 바캉스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전문 에디터의 여행지 및 놀거리 추천, 할인 및 실속이용 팁 등 콘텐츠도 지속 업데이트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최근 구글플레이, 앱애니, 와이즈앱 등 외부 조사에서 국내 1위 여행 앱으로 손꼽히고 있는 야놀자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국내를 대표하는 여가 플랫폼으로 확고히 인식될 것"이라며 “숙박과 레저, 나아가 국내와 해외 모두를 아우르는 글로벌 R.E.S.T.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빠르게 갖춰 고객들이 더욱 편히 마음껏 놀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