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美서 누적판매 4만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6-25 1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마존닷컴 '가장 갖고 싶은 전자레인지' 1위에도 선정

대우전자 모델이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대우전자 제공]


대우전자는 자사의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가 미국 온라인 시장에서 출시 1년만에 누적판매량 4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우전자는 지난해 7월 미국 온라인에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주 누적판매 4만대를 넘어섰다. 또 아마존닷컴에서 '고객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전자레인지 1위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우전자는 다음달부터는 월마트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를 개시, 유통망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은 현재 아마존, 코스트코, 로우스, 웨이페어 등 주요 온라인 유통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대우전자가 인테리어 가전 시장을 겨냥,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제로온'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온은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으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해 주는 기능이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최근 미국 시장에서 최대 소비층으로 떠오른 30~40대를 중심으로 복고 트랜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며 "향후 레트로 디자인 제품 라인업을 강화, 북미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