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사용설명서] 키스데이 솔로도 문제없는 셀프 키스법

윤경진 기자입력 : 2018-06-14 16:13수정 : 2018-06-14 16:13
'이렇게 해서라도'라는 생각에 자괴감 들지도

[사진=윤경진 기자]

6월 14일은 키스데이입니다. 연인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연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무의미한 날일까요? 아무 일 없이 보내기에는 치아 건강 향상, 칼로리 소모 촉진, 면역체계 강화, 스트레스 감소, 알레르기 증상 완화 등 키스 효능이 엄청납니다.
 

일본의 한 만화책에 소개된 셀프 키스법[사진=RocketNews24]

소중한 키스데이를 무의미하게 보낼 솔로분을 위해 특별히 셀프 키스법을 준비했습니다.

이미 일본 솔로들 사이에선 홀로 달달한 키스를 느낄수 있는 방법으로 정평이 났다고 합니다.
 

셀프 키스법을 직접 체험한 결과 손목 가운데 부위를 두툼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사진=윤경진 기자]

셀프 키스법의 방법은 이렇습니다.

자신의 한쪽 손목을 다른 손을 이용해 꽉 잡습니다. 피가 안통해 감각이 없도록 해야 하지만, 손목 전체를 감싸지 않고 손목 가운데 공간을 둬 살을 도톰하게 만드는 것이 셀프 키스법의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도톰하게 올라온 손목살에 감각이 없어졌다 싶으면 자신의 입술을 손목에 갖다 대 실제 키스를 하는 것처럼 이리저리 움직이고 비빕니다. 실제 키스를 한다고 상상해야 합니다. 이때 눈을 감고 실제 키스한다고 상상하면 달콤한 키스 느낌을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