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비보이즈, 직장문화배달 공연 '쿵페스티벌 갈라쇼'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8-06-05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울산 LG화학 온산공장서 선배…이목 집중

지난달 31일 울산 LG화학 온산공장에서 열리는 직장문화배달 공연 전, 에스제이비보이즈 배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제이비보이즈]


에스제이비보이즈가 지난달 31일 울산 LG화학 온산공장에서 특유의 매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비보이 댄스뮤지컬 '쿵페스티벌'의 갈라쇼를 선보였다. 환상적인 춤과 꽉찬 재미, 관객과 같이 호흡하는 댄스 퍼레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직장문화배달 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졌다. 외부 문화 활동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매달 '문화가 있는 날'에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스제이비보이즈는 갈라쇼를 통해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 참여 기회를 마련했다. 비보이를 비롯해 팝핀, 클럼프, 걸스힙합, 케이팝(K-POP)댄스 등으로 LG화학 온산공장 직원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공장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직원과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를 즐기고, 일과 여가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