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2030 자녀부터 5060 부모까지 행복한 여행을 제안합니다"

기수정 기자입력 : 2018-05-23 07:56수정 : 2018-05-23 07:56
하나투어, 여름 캠페인 '가족애(愛)' 발견 론칭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여름 캠페인 '가족애(愛)발견'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가 20대 이상 성인 남녀 약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최근 5개년 간 해외여행 동반자’ 설문조사 결과 동반자 유형인 배우자, 친구/동료, 자녀, 혼자서, 부모님 중 ‘부모님’과 떠났다고 응답한 비중은 2013년 8.2%에서 2017년 12.3%으로 급증했다.

최근 통계청 인구 동향 자료의 ‘평균 결혼 연령 증가’ 및 ‘혼인율 감소’라는 사회적 현상과 맞물려 나타난 해외 여행 트렌드다.

하나투어는 이에 성인 자녀 동반 가족여행이 중점이 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패밀리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는 한편, 배우 강석우 가족을 모델로 한 CF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캠페인을 총괄한 박현경 하나투어 CR전략본부 IBC전략총괄팀장은 “부모로부터의 독립 시기가 점차 늦어지고 있는 사회 풍토에 따라 성인자녀동반의 해외 가족여행이 증가하는 추세다”며 “자녀세대인 2030과 부모세대인 5060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여행상품을 통해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모든 가족愛발견 상품은 가족 간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요소에 집중했다. 

일정 중 반나절~하루 정도 가족 취향에 맞춘 선택 투어를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인 ‘패밀리데이’를 포함했으며 고객 소비자 조사를 통해 두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일정을 조합해 설계했다.

패밀리 트래블 키트, 스냅촬영 및 포토 캘린더 제작 쿠폰, 로컬맥주와 스낵팩, 현지 단독 테이블 등 가족여행 안성맞춤 특전도 기본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가족愛발견 CF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6월 8일에서 10일까지 사흘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2,3홀)에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홍보관에서는 본인 가족에게 ‘가족愛발견’ 여행 초대 엽서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미국 시애틀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