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호텔 제주, 5성 등급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5-17 0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월 1일 5성 획득 기념 현판식 개최

WE호텔 제주가 5성 호텔 등급을 획득했다.[사진=위 호텔 제공]

‘WE(위) 호텔 제주’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호텔 별 등급 심사에서 5성을 획득했다.

이에 호텔을 운영하는 한라재단을 비롯해 호텔 관계자는 지난 1일 5성 획득 기념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제주 한라재단 김성수 대표를 비롯해 현계담 총지배인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한국관광공사의 등급 심사는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 등의 방식으로 치러진다. 5성 등급은 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으로,1000점 배점이 90% 이상을 획득하게 되면 등급이 부여된다.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타 호텔과의 차별점을 둔 위 호텔 제주는 지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특별한 물인 중탄산, 바나듐, 각종 미네랄이 포함된 건강을 되살리는 천연 화산암반수 또한 유명하다. 숲 테라피와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한 워터테라피, 엑티비티도 운영 중이다.

현계담 호텔 총지배인은 “지금까지는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숨어있는 보석 같은 호텔로 많이 알려졌는데 앞으로는 5성 획득을 계기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누구나 알 수 있는 5성 호텔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김성수 한라재단 대표는 “수준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와 안락한 휴식을 통해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마련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 호텔은 5성 획득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5명의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예약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의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