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크릿 마더, “품위있는 그녀와 닮았다고요? 댓츠노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15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제작발표회에 배우들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11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극본 황예진 연출 박용순)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송윤아, 김소연, 김태우, 송재림, 서영희, 김재화, 오연아, 손승우가 참석했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송윤아)의 집에 의문의 입시 보모(김소연)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스릴러로 송윤아와 김소연, 두 배우의 워맨스 호흡이 예고돼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특히 '시크릿마더'는 살인사건으로 드라마가 시작한다는 점,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주인공의 워맨스가 중심이 된다는 점에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떠오르게 한다. 배우들 또한 이를 인정하면서도 차별점이 분명히 있을 거라 자신했다.

김소연은 "저도 '품위녀'의 열혈 시청자였다. 비슷한 점이 있다고 저도 처음엔 느꼈다. 하지만 대본을 한 두 장 정도 넘기고 나니 그런 생각이 안 들었다. 촬영하면서는 비슷한 느낌은 잘 느끼지 못했다. 시청자들은 어떻게 볼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송윤아 또한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품위녀'는 다 봤다. 포맷이 비슷한 건 사실이다. 하지만 대본을 보면 아마 잊을 수 있을 거란 생각을 감히 해본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