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울트라 콘택트 UC6 SUV’ 출시 기념 시승행사 진행

김온유 기자입력 : 2018-05-14 15:31
-아태 주요 고객 대상 시승행사...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의 특장점 체험 기회 제공

[사진=콘티넨탈 제공]


콘티넨탈은 타이어 신제품 ‘울트라 콘택트 UC6 SUV’ 출시 기념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11일까지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열렸다. 한국을 포함한 중국, 호주, 일본, 대만 등의 주요 고객 1400여명이 참석, 신제품 울트라 콘택트 UC6 SUV 타이어가 장착된 차량을 직접 운전했다.

울트라 콘택트 UC6 SUV는 아시아 지역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 증가에 따라 개발된 고급 타이어이다. 정밀한 핸들링 및 즉각적 반응은 물론,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이다. 또한 젖거나 마른 노면에서 탁월한 안전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재혁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총괄상무는 “온로드 전용 제품임에도 오프로드의 험난한 주행 테스트 환경에서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안정감을 보인 데다, 휘발유 하이브리드 차종에서도 타이어 소음이 거의 없다는 점이 국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울트라 콘택트 UC6 SUV는 이달 말 이후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