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프리미엄 친환경 벽지 ‘디아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5-10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엠보싱 기법 적용 기존 제품 대비 무게 25% 줄여

10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모델이 이날 출시한 '디아망'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표면 입체감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DIAMANT)’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LG하우시스의 벽지 제품 중 최고급 라인인 디아망은 기존 벽지 대비 제품 표면의 엠보싱 깊이가 최대 두 배 더 깊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프리미엄 벽지다. 엠보싱 가공법은 오목볼록한 모양의 표면을 통해 다양한 입체감의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많이 사용된다.
 
디아망은 특수 처방기술을 적용해 깊은 엠보싱을 구현하면서도 무게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5% 줄여 시공 편의성까지 높였다. 벽지 두께가 얇으면 입체감이 떨어지고, 두꺼워 무게가 무거워지면 시공시 처짐이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다.
 
디아망 벽지는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정 받았다.
 
LG하우시스는 향후 각 전시장과 인테리어점 등 고객 접점에서 디아망 벽지를 알리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수입 벽지 일색인 국내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디아망의 점유율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상무는 "디아망 벽지는 시장에서 요구하는 디자인, 시공편의성, 친환경성 등 삼박자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프리미엄 벽지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