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엑소의 무한한 변신, 이제는 '연기돌'···디오·카이·수호·세훈 등 연기변신 '성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보이그룹 '엑소'가 연기돌로 변신중이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빠지지 않는 실력파 그들. 엑소 멤버들은 연기돌로 노래 이상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이미 엑소 디오(도경수)는 연기돌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015년 영화 '카트'로 연기를 시작한 도경수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조인성과 호흡을 맞췄고 영화 '순정', ‘7호실’, ‘신과 함께’에 이어 최근 ‘스윙키즈’ 촬영을 끝냈다. 하반기에는 tvN 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남지현과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엑소 디오(도경수)[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최근 엑소 카이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이하 우만기)’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연기돌로의 인기몰이중이다. 카이(김종인)는 우만기에서 신(神)계의 메신저 역할을 하는 아토 역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카이는 깊이있는 눈빛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아토 역할을 적절히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고 잇다. 카이의 연기 도전은 이번에 네 번째다. 2015년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시작으로 조금씩 연기자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지난해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로 지상파 드라마의 첫 주연을 맡고 연기자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룹 엑소(EXO) 카이[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수호(김준면)는 MBN 리치맨에서 주역을 맡았다. 그동안 수호는 그룹 활동 외에도 영화 ‘글로리데이’, 드라마 ‘총리와 나’ 등 여러 연기 경력을 쌓았다. 지난해에는 MBC 9부작 미니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첫 번째 이야기 ‘우주의 별이’로 첫 지상파 주연도 맡았다. 하지만 긴 호흡의 지상파 드라마 주연은 처음인 만큼 수호의 연기변신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엑수 수호(김준면)[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세훈(오세훈)은 웹 무비 ‘독고 리와인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독고 리와인드'는 지난 2016년 단행본까지 발매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무비로 세훈은 주인공 강혁 역할을 맡아 구구단 미나와 호흡을 맞춘다. 또 세훈은 넷플릭스(Netflix) 예능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세훈은 엑소 멤버들 없이 단독으로 첫 예능에 도전한다. 위기의 순간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는 안무가 출신의 '춤추는 탐정'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 전문가들은 "엑소라는 한류를 움직이는 주요 그룹 멤버들이 노래와 춤에 이어 또 다시 연기자, 창작자 등으로 다양하게 변신하며 활동 영역을 개척해나가고 있다"며 "연기자로의 변신은 무대위에서 노래와 춤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가수보다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이 길기 때문에 팬들에게는 반가운 변신"이라고 말하고 있다. 

엑소 멤버들의 이유있는 연기변신,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는 이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