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태웅 기자
입력 2018-05-02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 유진그룹]


유진홈데이는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는 평당 79만원에 최신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리모델링 패키지다.

유진홈데이의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2018 SS 시즌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제안하고, 전문 MD가 까다롭게 선별한 유명 브랜드 자재를 사용했다. 

퍼스널 럭셔리(Personal Luxury)는 밝고 활력 넘치는 노랑색과 차분한 회색을 결합해 공간에 활력소를 불어넣는다.

이모셔널(Emotional)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나무 자재를 사용하고, 흰색 바탕에다 검정 포인트를 줘 세련됐다.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이달 동안 목동점, 잠실점, 롯데고양점 등에서 진행된다. 계약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외식상품권이 지급된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유진홈데이의 새로운 출발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평당 79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자신있게 준비했다"며 "홈데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홈데이는 친환경 자재로 만든 아이방 맞춤가구인 밴키즈와 이토키를 최대 50% 이상 할인판매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병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