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고승의 보수진영 인천시교육감 후보, 5개영역 100대 정책공약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박흥서 기자
입력 2018-04-26 14: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6일 인천시교육청 브리핑룸에서 발표

고승의 보수진영 인천교육감 예비후보가 공약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나섰다.

고승의후보는 26일 인천시교육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5가지 영역 100대 정책공약을 발표했다.

고승의후보는 이날 공약발표에서 “지난 몇 년간 전교조 출신 교육감의 불미스러운 사건들로 인천교육은 청렴하지도 못한채 불신으로 얼룩져 있다”며 “ 제가 꿈꾸는 인천교육의 목표는 청렴하고 신뢰가 있는 맑고 바른 인천교육을 만드는 것”이라는 소신을 밝혔다.

고승의 보수진영 인천시교육감후보가 26일 인천시교육청 브리핑룸에서 5개영역 100대공약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아주경제]


고승의후보는 또 “저 고승의는 다시 인천교육이 활짝 웃기를 바란다”며 “지난40년간의 오랜 교육행정 경험과 학교현장 경험을 통해 인천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이 원하는 인천의 새 변화와 학부모님들의 고민,현 인천교육 문제의 해결방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고승의 후보는 △인성교육의 강화 △미세먼지 걱정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교육비 걱정없는 인천 학교 △친환경 생태체험 전문교육시설 건립 △4차산업혁명을 대비한 창의 융합 인재육성등 5개 영역의 공약을 밝혔다.

고승의후보는 마지막으로 “저 고승의가 반드시 인천시교육감이 되어 인천의 아아들에게 바른인성과 비전 실력을 겸비한 미래인재로 키우기 위한 정책을 만들어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도 잊지 않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