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기획전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4-25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특별 기획전을 5월24일까지 한 달간 공식쇼핑몰 ‘글라스락몰’에서 단독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플라스틱‧폐비닐 등 재활용 쓰레기 대란’ 이슈 속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 사용 권장을 위한 취지를 담아 글라스락의 다양한 라인업과 세트상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용량과 형태의 글라스락 밀폐용기류, 가정의 달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세트 상품류, 간편가정식 전용 제품으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간편쿡용기, 육아맘을 위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와 계량컵 등 재활용 가능하고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내 글라스락몰에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및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대상 15% 특별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재활용 쓰레기 대란으로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내열강화 유리 글라스락이 많은 가정에서 다양하게 쓰여지길 기대한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환경에 유익한 주방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품 연구와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기획전' 알림 이미지.[사진= 삼광글라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