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베트남 협력 업체 임직원 초청…파트너스 데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4-22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GS리테일 제공]


GS25는 지난 19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100여개 협력업체 임직원을 초청해 GS25 입점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는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종수 GS리테일 가공식품 부문장을 비롯한 대한민국 GS25 MD들과 합작법인(손킴그룹+GS리테일) ‘GS25 베트남’의 홍짱 CEO, 윤주영 COO(Chief Operating Officer), 베트남 MD 등 베트남 사업 관련 임직원이 참석했다.

베트남 현지 협력업체들은 1만2600여개의 점포를 보유한 대한민국 GS25를 비롯해 베트남 GS25에 자신들의 상품을 입점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GS25는 베트남 외에도 현재 (대만)세븐일레븐, 필리핀, 홍콩, 싱가폴 등 5개국에 20여종의 PB상품을 수출함으로써 협력업체의 판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안에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10개국까지 넓혀 나갈 계획이다.

김종수 GS리테일 가공식품 부문장은 “베트남에 진출한 GS25가 대한민국과 베트남 업체들의 수출입 창구로서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협력 업체들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베트남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국가로 PB브랜드 유어스 상품을 수출함으로써 중소 협력 업체의 판로를 획기적으로 넓혀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