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봄맞이 스니커즈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12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CM 제공 ]



MCM이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패션에 안성맞춤인 스니커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니커즈는 끈으로 묶는 ‘비세토스 로우탑 스니커즈’, ‘모노그램드 레더 로우탑 스니커즈’와 신고 벗기 편한 ‘비세토스 슬립온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로고플레이’를 강조한 트렌디한 디자인이며, 봄철 피크닉 패션뿐 아니라 일상 패션에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핑크, 실버, 화이트 등 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출시됐다.

‘비세토스 로우탑 스니커즈’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니커즈로, 전면 로고 패턴으로 MCM만의 감성을 살렸으며 2018 봄·여름 시즌을 맞아 오직 여성만을 위한 핑크 컬러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탈리아산 나파 가죽을 발등 부위인 설포에 적용했다. 또한 MCM의 가방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품 고유의 숫자가 새겨진 로고 플레이트를 발등 부분에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꼬냑, 소프트 핑크 4가지다.

같은 레이스업 스니커즈지만 비세토스 무늬를 음각으로 각인한 ‘모노그램드 레더 로우탑 스니커즈’도 눈의 띈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는 가운데 레이스업 디자인으로 인해 여성스러움이 부각된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네이비, 실버 쉐도우 4가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