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야놀자펜션, 가자고까지… 봄꽃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8-04-02 17: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계열사 호텔나우, 야놀자펜션, 레저큐가 4월을 맞아 일제히 봄꽃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호텔나우는 야놀자와 함께 ‘서울 벚꽃명소 인기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이달 18일까지 여의도 윤중로, 송파 석촌호수 등 서울 벚꽃명소 인근의 호텔들을 기획전으로 소개하며,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글래드, 켄싱턴 등 여의도 인근 호텔과 롯데호텔월드, 레이크호텔 등 석촌호수 주변 호텔들 포함 총 22곳이다. 자세한 호텔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호텔나우 및 야놀자 모바일 앱과 웹에서 가능하다.

야놀자펜션은 경주, 가평, 여수 등 전국의 봄 꽃 여행지 인근 숙소들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하는 한편, 이달 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7세 이하 인원 추가 1인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것. 참여 펜션은 약 50여 개로, 해당 기간 야놀자펜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야놀자에 합류하게 된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가자고(Gajago)’ 역시 4월 한 달 간 봄꽃여행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이달 내내 튤립, 벚꽃, 장미 등 꽃축제가 각양각색으로 펼쳐지는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대구 이월드 등 전국 유원지 입장권과 여의도 크루즈 승선권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전국 각지의 실내∙외 식물원 및 동물원 입장권도 최저가로 제공한다. 진해, 남해, 광양, 제천, 단양, 강릉, 삼척 등 전국 각지로 꽃놀이를 떠날 수 있는 버스∙기차 여행상품도 두루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전 고객 대상으로 지급하는 총 5000원의 쿠폰 세트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