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 개최…국내 뷰티 스타트업 한자리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3-22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태그온뷰티,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육성 위해 대형행사 기획

[사진= 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분당 1호점에서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국내 뷰티 브랜드를 모아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Tag on! K-BEAUTY ROAD)’를 개최한다.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는 태그온뷰티에 입점된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를 육성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즈앤트리, 코스알엑스, 클레어스, 에이프릴스킨, 네이크업페이스 등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24개와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등 총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태그온뷰티는 지난해 4월 분당점에 1호점 오픈 이후 10월 수원 더AK타운에 2호점을 오픈했다. 뷰티어워드 수상, 소셜커머스 완판 기록 등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중소업체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또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도록 셀프 메이크업존을 설치하기도 했다.

케이 뷰티 로드 행사 기간동안 초특가 아이템, 1+1 가성비 아이템, 환절기 시즌 아이템 등 테마별 기획 할인전과 해당 브랜드에 한해 크림(30~70%), 쿠션(20~30%), 퍼퓸(20~70%)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허정대 AK플라자 뷰티사업팀장은 “태그온뷰티는 애경산업과 국내 스타트업 뷰티 브랜드와의 상생활동을 통한 브랜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대형 기획행사를 통해 태그온뷰티에 입점된 국내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