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벚꽃 스노우볼 하루만에 매진…22일 재입고, '득템' 마지막 기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03-20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당초 다음달 19일까지 이벤트 예정…뜨거운 관심 속에 리셀러까지 등장

  • 롯데리아 "이번 주말 완판될 것으로 전망…추가 제작 계획은 없어"

[사진=독자 제공]


롯데리아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이 20일 출시 하루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리아는 오는 22일 잔여 물량을 재입고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당초 이날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세트 메뉴를 구매할 경우 포켓몬 스노우볼을 9500원에 판매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날 오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품절로 인해 스노우볼을 구매하지 못했다는 반응이 행렬을 이뤘다.

품절 이후 리셀러 또한 기승을 부리고 있다. 현재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4만 원대에 스노우볼을 판매하겠다는 글들이 게시된 상황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날 오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수도권 매장의 일부는 오늘 입고된 스노우볼 물량이 이미 소진된 상황"이라면서 "22일 잔여 물량이 입고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추가 제작은 없을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추가 제작의 경우 이미 2~3개월 전에 신청을 해야 가능하다. 현재로선 계획이 없다"면서 "이번 주말까지 완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