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나혼자산다 한혜진, “전현무 패션은 옷이 문제가 아니다”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3-20 11:55수정 : 2018-03-20 11:55

[사진= MBC 제공]

한혜진이 전현무의 오늘(19일) 패션에 대해 밝혔다.

19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자 간담회’에 황지영 PD,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열애 이후 전현무의 스타일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는 한혜진은 이날 전현무의 기자간담회 패션에 대해 "제가 현무 오빠 옷을 입혀주지는 않는다. 본인이 스타일리스트코디네이션을 한다. 오늘 패션은 괜찮은 것 같다"고 떨떠름하게(?)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 아무래도 내 직업이 모델이라 패션에 민감하다. 사복은 본인이 입고 싶은 스타일대로 입는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한혜진이 옷 지적을 처음에 많이 했다. 하지만 점점 입히면서 '옷이 문제가 아니었구나' 깨닫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가 고정 출연 중이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