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NCT 마크, 전 유닛 참여해온 소감은? "감사한 마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14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NCT 2018'[연합뉴스]


SM엔터테인먼트의 대형 프로젝트 'NCT 2018'가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그간 여러 유닛으로 활동돼왔던만큼 완전체 활동이 처음이라 더 이번 활동에 집중됐다. 

14일 오후 3시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는 ‘NCT 2018 EMPATHY’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NCT 멤버 마크는 그간 다양한 유닛에 전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마크는 “많은 유닛에 참여하는 저를 걱정하는 반응도 있으신데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년보다 올해 유닛에 참여하는 마음이 더 열정적이 된 것 같다. NCT를 직접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 그걸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했다”라며 “힘을 내서 활동했다. 감사하게 활동했다”고 전했다.

한편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 NCT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NCT U(태용, 도영, 재현, 윈윈, 정우, 마크, 루카스), NCT DREAM(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하나의 앨범 안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

NCT 127, NCT U, NCT DREAM은 오늘(14일) ‘NCT 2018 EMPATHY’ 앨범을 발매, 오후 6시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NCT 2018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하는 NCT 127은 내일(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TOUCH’ 무대를 선사할 예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