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건강 챙긴 ‘슈퍼푸드’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3-14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생(生)아보카도’ 첫 방송 ‘완판’, 백화점 동일판매 ‘브라질너트’ 상품 181% 달성율 기록

K쇼핑이 넛츠 전문기업 ‘다경’과 손잡고 단독 기획한 ‘보너츠 프라임넛’ 방송 장면.[사진= K쇼핑 제공]


T커머스 K쇼핑에서 건강을 챙긴 슈퍼푸드가 인기다.

K쇼핑은 영양과 건강함을 담은 다양한 슈퍼푸드 상품을 선 기획하여 파격적인 가격 및 상품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14일 설명했다.

상품은 캘리포니아에서 산지 직송한 ‘엠파크 생(生)아보카도’로 K쇼핑이 선 기획하고 유통과정을 최소화 했다. 이 상품은 첫 선을 보였던 2월 27일 론칭 방송 10분을 남기고 준비수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17일 오전 9시 20분 방송에서도 다시 아보카토를 준비했다.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고밀도∙고영양 식품인 ‘브라질너트’도 마련했다. K쇼핑은 첨가물 없이 100% 천연 식품으로만 구성한 ‘팔레오 브라질너트’를 론칭해 목표 대비 181%를 달성했다. 다음 방송 예정일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20분이다.

K쇼핑이 넛츠 전문기업 ‘다경’과 손잡고 단독 개발한 ‘보너츠 프라임넛’은 TV홈쇼핑에서 유일하게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아로니아를 복합 구성한 한줌 견과 제품이다. 최근 각광받는 슈퍼푸드 3종 외에도 포장 전 72시간 내 로스팅 된 헤이즐넛, 아몬드, 호두까지 총 6가지의 견과류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견과다.

강대부 K쇼핑 상품개발본부장은 “K쇼핑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하여 고품질∙고영양의 슈퍼푸드 상품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향후 ‘팔레오 노니’ 등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식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