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레인즈 현민,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커버 안무 영상 공개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3-14 08:04수정 : 2018-03-14 08:04
'로케트' 댄스 커버 눈길... '섹시+박력+부드러움' 다 있다

[사진= 레인즈 유튜브 영상 캡처]


레인즈의 변현민이 '화이트데이' 기념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즈 측은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래비스 갈란드(Travis Garland)의 ‘로케트(Rocket)’ 댄스(BrianPuspos Choreography)를 커버한 현민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민은 옆으로 돌아선 채 타이를 고쳐 매며 등장한다.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며 안무를 시작한 현민은 부드러운 춤선과 다양한 표정들을 지으며 여심을 자극했다. 이번 영상은 팬들을 위해 현민이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 그는 안무 촬영 당시 수차례 재촬영을 하거나 의견을 던지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앞서 레인즈는 'Turn it up', 'Somebody' 등 안무 영상과 다양한 장르의 댄스 커버 영상을 통해 다수의 케이팝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멤버 은기는 태민의 '서스티(Thirsty)'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해 국내 팬들은 물론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된 레인즈는 'Juliette'으로 데뷔해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월 새 앨범 'SHAKE YOU UP'의 타이틀곡 'Turn it up'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록곡 'Somebody'가 스페셜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이 곡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일명 '갓바디'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4월 13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Makuhari Messe International Exhibition Hall)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18 재팬(KCON 2018 JAPAN)' 콘서트 출연을 앞두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