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 공개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3-09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지역 유통망 강화를 위해 총 4개 지역권을 대상으로 공식 유통 판매점 모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 공개모집은 글라스락의 국내 지역권 유통망을 확대 및 강화하고 본사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쉽을 통한 유통 관리를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이번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 모집은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강원권 등 총 4개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선발된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은 삼광글라스의 동반성장 파트너사로 등록돼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해당 지역 내 유통 전체를 책임‧관리할 수 있다.

지원 조건은 해당 지역에 물류창고 시설 및 영업직원 구비가 가능한 사업자로 특히 군소마트 입점 업체는 우대한다.

이번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오는 23일까지 이메일 접수를 통해 사업 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이달 말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본격적인 판매 활동의 시작은 4월 이후부터 가능하다.

홍민기 삼광글라스 영업팀 차장은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 된 지역 공식 판매점에는 해당 지역 내 유통망을 책임지고 관리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 공개 모집 안내 포스터.[사진= 삼광글라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