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재단, 한예종 창작연극 <사랑의 증거>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3-03 16: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문화예술재단 제공]


안산문화재단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과 공동주최로 연극<사랑의 증거>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국립연극학교인 한국예술종합학교와 경기지역 문예회관이 함께하는 ‘연극창작 플랫폼 사업’은 한예종 연극원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공연을 선발해 다시 제작하고 이를 국내·외 공연시장에 제공할 목적으로 마련된 사업으로,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역 문예회관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제작 프로젝트다.

2018년 연극창작 플랫폼 사업은 한예종 졸업생들이 만든 연극<사랑의 증거>(작. 루시 프레블, 연출/번역 전문영)를 오는 16~17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에 이어 22~23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함으로써, 신진예술가들의 창작활동에 큰 힘이 되어주는 계기를 마련한다.

이번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르는 연극<사랑의 증거>는 루시 프레블(Lucy Prebble, 영국 작가) 원작으로 항우울증 신약 개발을 하고 있는 거대 제약회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항우울증 신약 개발 시험을 주도하는 토비와 약의 효험에 대해 부정하지만 이 시험을 계획대로 진행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닥터 제임스,이 실험실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계획하는 대학생 코니와 고졸 무직자 트리스탄.

또 연극은 이들 등장인물들의 심리묘사를 통해 자신의 마음, 그리고 타인의 마음에 더 가까이 다가서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다루고 있다.

공연은 오는 16일~17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별무리극장에서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