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터, ‘디지털 마케팅 취업 역량 강화 솔루션’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채명석 기자
입력 2018-03-02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실전 디지털 마케팅 맞춤형 현장교육기관 이스타터(대표 길성희)는 1일부터 31일(토)까지 한 달간 ‘디지털 마케팅 취업 역량 강화 솔루션’ 수강생 4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직무 중심의 실무 교육과정으로 수강생들은 디지털 마케팅 기획안과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물을 만들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미디어에광고를 집행하고 사후 효과 분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국내 굴지의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오리콤’ 등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장 전문가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하며, 각 멘토는 수강생 8~10명 이내에서 밀착 케어하는 소수정예 방식으로 운영된다. 멘토는 수강생들의 현장 실무능력 향상 외에 개인적인 진로 고민과 취업상담까지 함께 지원한다.

‘롯데주류’, ‘매일유업’, ‘미니스톱’ 등 6개 공식 후원사들은 실전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에게 마케팅 과제(미션)를 제시하고 수강생들에게 활동증명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이스타터는 정상적으로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인턴 경력증명서와 취업추천서를 발급하고 최우수 수강생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한다. 수료 후 취업 및 이직 성공시 별도의 격려금과 축하선물도 지급할 뿐 아니라, 이후 정기적 네트워크를 통해 취업정보와 취업 알선 서비스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이 솔루션은 오는 4월 7부터 5월 26까지 두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연희로 2길 한빛 미디어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월 33만원으로 2개월 분납 및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이스타터’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수강 신청하면 된다. 10일까지 조기 신청한 얼리버드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우석 이스타터 디렉터는 “최근 모든 기업에서 모바일 이즈 올(Mobile is All)이라고 할 정도로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 과정으로 수강생들의 취업활동 지원 뿐 아니라, 마케팅 기획 역량,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능력,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역량 강화로 개인의 퍼스널리티와 업무 경쟁력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