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⑴커뮤니티 시설] 클럽라운지식 식사 서비스 주목..노부부·맞벌이·1인 가구에 어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8-02-19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600㎡ 규모 초특급...4개 레인 수영장 등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되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클럽라운지 [이미지= 엠디엠 제공]


국내 대표 디벨로퍼인 엠디엠이 3월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에 아파트의 편리함과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고급 주거상품인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를 선보인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약 6600㎡ 규모에 달하는 특급 커뮤티니시설이다. '플레이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이 곳 커뮤티니에는 총 31개에 달하는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대표적으로 광교신도시 최초 25m 4개 레인을 포함한 2개층 높이의 실내수영장과 이 실내수영장을 내려볼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만들어진다.

여기에 아침과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클럽라운지와 460㎡ 규모의 실내체육관, 전타석 스크린이 설치된 골프연습장, 남녀사우나 및 스파 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 높은 스크린야구장까지 도입했다.

아울러 DIY공방, 쿠킹클래스룸, 멀티미디어방 등 취미가 유사한 입주민끼리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미공간을 마련해 '함께 더불어 사는 공간'이 되도록 세심히 배려했다.

이밖에도 어린이집, 키즈룸, 스터디룸, 비즈니스룸, 게스트하우스, 실버룸, 코인세탁실 등의 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삶의 편의성이 증대할 수 있도록 했다.

엠디엠은 이 단지에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계획해 하드웨어적 시설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인 컨텐츠를 강조했다. 또한 이 모든 커뮤니티 시설을 운영할 전문업체를 선정하고 '커뮤니티 매니저'로 지정해 통합적인 관리·운영할 예정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하부에는 전용면적 약 3600여평의 스트리트 상가(197실)를 마련해 커뮤니티시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총 1805가구, 49층의 대규모 주거단지이다. 축구장 6배 크기의 넓은 대지에 단 4개 동으로 계획돼 동간거리가 100m가 훌쩍 넘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605-1번지 현장에 3월 오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