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커플 잠옷, 세족식, 자장가까지···최불암 사부와 동침할 영광의 멤버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09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집사부일체’ 최불암 사부와 동침 걸린 눈 밭 위 ‘멀리뛰기’ 대결!

[사진= SBS 제공 ]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사부와 동침을 걸고 눈 밭 위에서 ‘멀리뛰기’ 대결에 나섰다.

1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최불암 사부와 함께 동침하게 될 멤버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멤버들은 사부와 동침할 멤버를 선정하기 위해 ‘눈밭에 얼굴 파묻기’ 게임을 펼쳤다. 그러나 이상윤의 반칙으로 승부가 나지 않자 멤버들은 결국 또 다른 게임인 ‘멀리뛰기’ 대결에 나섰다.

엄청난 폭설로 발이 푹푹 빠지는 눈밭에서 펼쳐진 멀리뛰기 대결은 진지한 멤버들의 표정과는 다르게 몸개그(?) 대결이 되었다는 후문. 멤버들이 한파의 날씨에도 치열한 대결을 한 이유는 바로 사부가 공개되기 전, 동침 멤버가 사부와 커플 잠옷을 입고 세족식에 이어 자장가 부르기까지 이른바 ‘동침 미션 3종 세트’를 약속했기 때문이었다.

사부가 대선배 최불암이라는 것을 알게 된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동침 게임에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과연 최불암 사부와 동침하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멤버들의 눈밭 멀리뛰기 대결은 11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