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의회,제1기 의정모니터 요원 위촉식 거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1-31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시 연수구의회(의장 이인자)는 지난 29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1기 의정모니터 요원 위촉식』을 거행했다.

위촉장 전달 – 의장님 인사말 – 단체 기념사진 – 자체교육 의 식순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이인자 의장은 공개모집을 거쳐 선발된 13개동 총 22명의 모니터 요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의원들의 의정활동 모니터, 주민 생활불편 사항이나 제도개선 사항 등 제보, 미담수범사례 및 기타 의회 운영 및 의정활동에 도움이 될 만한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제안하여주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 의회 운영 발전에 크나큰 원동력이 되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모니터 요원으로 동참해주신 모든분들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인천시 연수구의회,제1기 의정모니터 요원 위촉식 거행[사진=인천시 연수구의회]


향후 연수구의회 의정모니터 활동은 구민의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 경청, 다양한 정책대안 제시, 생활 주변의 현장감 있는 여론 수렴 사항 등을 신속히 의회에 전달하여, 연수구의회와 구민간의 가교 역할 및 소통하는 연수구의회 상을 더욱 더 탄탄히 다져줄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발된 제1기 의정모니터 요원은 임기 2년으로,2019년 12월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