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와이디온라인 MMORPG ‘이카루스’,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1-25 15:44수정 : 2017-01-25 15:4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속 시원한 새해맞이’ 이벤트는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설 등급 이상 던전에서 붉은 ‘나는 닭’과 ‘뛰는 닭’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붉은 닭 사냥 시 주괴를 얻을 수 있는 ‘세뱃돈 봉투’와 특별 버프 효과를 지닌 ‘치느님’ 아이템 및 전설 등급 초월석, +7 강화 전설 추출봉 등의 다양한 고급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유년 새해 ‘대박’을 기원하기 위해 같은 기간 동안 도전의 탑 13층에서 ‘대박’ 몬스터가 등장하며, 대박을 사냥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모든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생명력 등이 대폭 상승하는 ‘악마의 복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 시 ‘한복 다솜’ 코스튬 및 세뱃돈 봉투, 떡국, 새해 복주머니 등 설 기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몬스터 붉은 닭, 대박을 사냥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뱃돈 봉투, 한복 코스튬 등 다양한 설 기념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오니 이번 명절도 ‘이카루스’와 함께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