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iOS 업데이트...갓 오브 다이스 캐릭터 2종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7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다이스’ 캐릭터 2종이 공개됐다. 총 270칸으로 구성된 주사위 말판 게임인 갓 오브 다이스는 1일 1회 이용이 가능한 인기 콘텐츠다. 금일 초기화된 갓 오브 다이스를 통해 [진]다이스 전용 캐릭터인 ‘한대위 누나’와 ‘흑신 카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완주할 경우 해당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갓 초이스’ 장비를 추가하고, 모든 유저에게 다이스 이용권 3장을 지급한다. 또한 프리스트 빅맨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강림던전 ‘끝나지 않은 악몽’을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게임 캐릭터를 맞추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림자로 표현된 캐릭터의 풀네임을 올바르게 입력하면 골드, 장비 조각 뽑기권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는 20일까지 요일별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은 ‘갓 오브 다이스’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으니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