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중앙화 '다큐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7 15: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란지교시큐리티]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다큐원(DocuONE)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다큐원은 사내 임직원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로컬 PC에 저장하지 않고중앙 서버로 이관해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제품으로 기업의 정보보안 및 문서자산의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다큐원은 중앙서버 외 외장하드, CD, USB 등 기타 저장매체에 문서가 저장되는 것을 차단한다. 사용자 PC에 문서를 남기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PC 단에서의 랜섬웨어의 감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문서의 버전관리, 시점별 복원 기능은 랜섬웨어, 악성코드 등 외부 보안위협 및 개인 과실로 인한 문서 유실 시 빠른 복구를 지원한다.

다큐원이 지원하는 보안필터 기능은 개인정보 및 기업의 정책에 의해 설정된 특정 키워드가 삽입된 문서의 유통을 막아 중요 문서에 대한 관리, 보안성을 높인다.

그 외에 기업별 사내 정책에 따라 인쇄제어·화면캡쳐 제어 등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반출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다단계 결재, 보안옵션 등을 통해 빠른 의사결정 및 협업이 가능하다.

또한, 문서중앙화의 높은 보안성으로 인한 사용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업무생산성을 유지하는 다양한 사용자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다큐원은 윈도 탐색기와 동일한 UI로 솔루션 도입에 의한 사용자의 업무 변화를 최소화하며 전사·부서·팀·개인별 협업 폴더 지원을 통해 문서의 공유 및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케 한다.

아울러 문서의 태그, 본문검색 등 검색 옵션 다양화 및 문서 로그, 이력 관리 등을 통한 개인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 또한 높였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랜섬웨어, 악성코드 등 외부 보안위협 대응뿐만 아니라 급증하고 있는 기업 콘텐츠의 체계적 관리차원에서 문서중앙화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다큐원은 기업 차원의 보안성뿐만 아니라 실제 문서를 다루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보장하는 협업, 편의 기능 강화에 중점을 뒀다. 10년간 문서보안SW를 개발해 온 콘텐츠 보안 기술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문서중앙화 시장에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