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의 학업 계획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작심 1년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스터디 플래너 후기를 응모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의 학업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고 1년 간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며 실천해 나가는 것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그 일환으로 자체 제작한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 사용 후기를 내달 28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벤트는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를 소지한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플래너 사용 후기를 올린 후 신사고 홈페이지에 URL을 인증하고 '작심 1년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 텀블러, 파우치 등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굿즈를 선물한다.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신사고 중고등 도서 2권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스터디 플래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는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제작됐고 출시와 동시에 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언, 어피치 등 인기 캐릭터의 귀엽고 역동적인 모습을 플래너 표지와 내지 곳곳에 삽입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공부 계획을 세우고 평가할 수 있도록 스터디 플래너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일·주·월간 단위 학습 계획은 물론 대입 정보, 성적 관리, 학습 방법 등 유용한 자료를 수록해 학업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연초마다 학업 계획을 세우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계획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올해는 스터디 플래너를 적극 활용해 장기적으로 실천 가능한 학습 계획을 세워 학업에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