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티브이, 탄미디어와 MOU 체결…미국 시장 노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4 11: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카이티브이]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스카이힐링 채널의 방송 프로그램이 미국 방송시장 진출을 노크한다.

스카이티브이(skyTV)는 2일(현지시간) 미국 LA CNN빌딩에서 탄미디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미국 방송시장에 스카이힐링의 방송 프로그램 수출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스카이힐링은 정서적 만족과 평안, 명상, 휴식을 주는 국내 유일의 청정 명상 채널로, 휴양, 명상, 에세이, 테라피, 갤러리 등 장르별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시청자들의 심신 치유, 감성 함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MOU를 통해 스카이티브이는 탄미디어에 방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탄미디어는 인력과 송출장비를 활용하여 미국 내 플랫폼 사업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공급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스카이티브이가 이번 MOU를 통해 미국 방송시장 진출에 성공할 경우 아시아, 유럽, 남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김영선 스카이티브이 대표는 "시작은 작지만 탄미디어와의 협력을 통해서 미국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고 가능성을 보았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이 정 탄미디어 대표도 "한국의 이머징(emerging) 방송사인 스카이티브이와의 협력을 통해서 미국 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힐링 콘텐츠는 적은 비용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보여 충분히 가능성이 보인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