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TP, 광주서 '2016 ICT 기술거래로드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1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IITP)는 공급기술과 수요기업을 발굴하고, 광주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광주기술창업주간 행사 프로그램의 하나인 ‘2016 ICT 기술거래로드쇼’를 오는 25일 광주연구개발특구본부 이노비즈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술사업화 지원제도 안내, 중소기업 출연·융자사업 안내, 기술이전설명회, 삼성전자 특허기술나눔설명회, 상담회, 홍보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관심있는 기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술거래 로드쇼는 지역 기업의 수요를 사전에 조사해 맞춤형 기술이전을 추진하는 세 번째 시도로, 경상권·충청권·호남권·서울경기권 등으로 나눠 지역을 돌며 분기별로 개최할 예정이다.

고은영 IITP 기술사업화단장은 “이번 광주 로드쇼 행사는, 그 동안의 수도권 중심 행사에서 벗어나 정부의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노력을 지방으로 확산시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 특성에 맞거나 지역소재 기업들의 희망기술 사전 조사를 통해 마련한 기술이 사업화로 연결되는 좋은 사례가 되어, 광주지역 유망 ICT기업의 사업화 성공의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