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참가…95개 브랜드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갤러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정부가 주관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쇼핑축제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페스타 마켓’, ‘홈퍼니싱 페어’, ‘코리아 그랜드 세일’ 등의 테마를 중심으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페스타 마켓에서는 총 95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구두·슈즈·아웃도어 등이 특가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퍼니싱 페어에서는 침대·가구·주방용품 기획전 및 삼성전자 등 인기 가전 제품 특별행사가 열린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페스타 마켓에서 ‘형지패션 3대 브랜드전’을 열고 티셔츠·코트·재킷을 할인한다. 수원점에서는 프라다·자넬라또·안드레아마비아니·잘리아니 등의 명품 브랜드를, 진주점에서는 잭앤질·클라이드·TBJ·앤듀 등이 참여하는 유니캐주얼 대전을 펼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홈퍼니싱 페어로 다우닝·나뚜찌에디션 등 최대 40% 할인전을 진행한다. 센터시티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다우닝·나뚜찌에디션·까르마·대호온돌나라·씰리·템퍼 등 스페셜 할인 및 기프트를 증정한다. 수원점과 진주점에서도 각종 가구를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명품관에서는 10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오브제·커밍스텝·겐조옴므·질샌더 등 총 89개의 브랜드들이 10~30% 세일 및 기프트를 증정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