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다이렉트, 마이키즈 할인 특약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3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출산 예정 포함해 8세(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고객 8% 할인

[사진=지난 22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에서 프랑수아 르꽁뜨 AXA손해보험 대표가 어린이들에게 안전헬멧을 나눠주고 있다. AXA손해보험주식회사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AXA손해보험은 출산 예정을 포함해 8세(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고객에게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마이키즈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빅데이터에 따르면 8세(만7세) 이하 또는 출산 예정인 자녀를 둔 고객은 일반 고객과 비교할 때, 저속운전, 방어운전 및 교통법규 준수 등 더 안전운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할인특약 대상은 출산예정 포함 8세(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경우로, 할인율은 8%다. 한번 가입하면 별도의 갱신이나 재가입 절차 없이 아이가 8세(만7세)때까지 최대 9년 간 자동으로 적용된다.

한편, AXA손해보험은 해당 특약 출시를 기념해 지난 22일 잠실 야구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가해 어린이용 안전헬멧과 교통안전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퍼즐 및 투명우산을 나눠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프랑수아 르꽁뜨 AXA손해보험 대표는 “마이키즈 할인 특약을 통해 안전운전을 하는 선의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면서 “아이들의 꿈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