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경기도 공업계고교 교장단 협의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6 1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先취업 後진학 활성화 위한 협력 및 발전 방향 모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하대(총장·최순자) 미래융합대학(학장·김철수)은 26일 인하대 60주년기념관 지하1층 다목적강당에서 개최된 ‘경기도 공업계고교 교장단 협의회’를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공업계고등학교의 현안과제 토론 및 실질적인 취업률 향상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先취업 後진학’ 활성화를 위한 인하대 미래융합대학의 신설 학위과정에 대해서도 안내가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교육청, 경기도 33개 공업계고교의 교장, 직업교육부장, 진로 지도부장 등 약 70여명이 참석했다.

인하대 미래융합대학은 8월 26일 인하대 60주년기념관 지하1층 다목적강당에서 개최된 ‘경기도 공업계고교 교장단 협의회’를 후원했다.[1]



인하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7학년도 1학기부터 신입생을 모집하는 인하대 미래융합대학의 5개 학과(메카트로닉스학과, IT융합학과, 헬스디자인학과, 서비스산업경영학과, 금융세무재테크학과)와 경기도 공업계고교들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최순자 인하대 총장은 “올해 신설된 인하대 미래융합대학을 통해 정부의 성인교육 활성화 정책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인천의 지역 거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