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CC와 함께 하는 여름방학 영어특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5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유아, 초등, 중등 영어 전문 교육기관 YBM ECC가 여름방학을 맞아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다수 부모들이 자녀의 여름방학 시기가 다가오면 어떤 식으로 공부를 시킬지 고민에 빠진다. 여름방학 자체가 주는 즐거움을 누리게 해주면서도 학습력 역시 뒤떨어지지 않길 바라는 것. 영어와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는 쉽지 않다. 전문가들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들이라면 다양한 교구와 놀이 중심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영어공부를 시키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강조한다.

YBM ECC 관계자는 "나이가 어릴수록 영어를 모국어 습득하듯 자연스럽게 배우는 과정이 중요할 수 있다"면서 "놀이 중심의 학습은 자연스럽게 리딩능력과 말하기 능력을 키워줄 수 있다"고 전했다.

여름방학 단기 특강의 경우, 유아들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교구와 놀이 중심의 학습으로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유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방학기간 동안만 수업을 받는 만큼 집중적인 수업효과를 얻을 수 있는 집중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특강은 7월 말부터 8월 초 사이에 시작되며, 개설 수업과정과 수업료는 각 지역 학원캠퍼스 마다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여름방학특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