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아이오아이, 유기견 입양 홍보 참여…"유기견들에 관심 가져 주시길" (개밥 주는 남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주병진과 I.O.I가 유기견 입양을 홍보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근 주병진과 대세 걸그룹 IOI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했다. 3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유기견들을 돌본 주병진과 IOI. 그들은 각각 팀을 나누어 미용시키기, 목욕시키기, 청소하기 등의 일을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어 IOI 멤버들은 유기견 입양 홍보를 위한 메시지를 작성했다. 메시지 작성에 나선 멤버는 바로 김소혜와 전소미. ‘그들에게는 가족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를 작성한 김소혜 옆에서 전소미는 캐리커쳐를 배운 경험을 활용하여 귀여운 그림을 그려 눈길을 끌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유기견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순하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유기견들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얘기했다.

주병진은 “천만 반려동물 시대가 왔다”라며 “반려견을 단순히 예쁘다는 이유로 데려오기 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대해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 상여자와 강아지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개그맨 주병진+웰시코기 삼둥이, 배우 최화정+푸들 준이,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포메라니안 옥희, 아메리칸 불리 독희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