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더데이지-이도훈, ‘천상의 약속’ OST 곡 ‘그대인걸요’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입력 : 2016-06-13 13:29수정 : 2016-06-13 13:29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더데이지(The Daisy)와 실력파 신인 래퍼 이도훈이 콜라보레이션으로 호소력 짙은 감성의 신곡을 완성했다.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수록곡 ‘그대인 걸요’를 통해 의기투합한 ‘OST 신데렐라’ 더데이지와 이도훈은 ‘처음부터 그대인걸요 내 마음속에 들어와서 / 행복을 알려준 그대인걸요 이대로 사랑해요’라고 반복되는 후렴구에 사랑의 에피소드를 녹여 달콤함을 극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곡 ‘그대인걸요’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랩과 멜로디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작품. 드라마 ‘마녀의 성’, ‘별이 되어 빛나리’, ‘달콤한 비밀’,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가창한 더데이지와 드라마 ‘화려한 유혹’, ‘우리집 꿀단지’, ‘욱씨남정기’를 통해 랩 실력을 인정받은 이도훈이 사랑하는 남녀가 서로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더데이지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사랑하는 여자에게 호소력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이도훈의 랩이 적절히 섞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Part.16 더데이지-이도훈의 ‘그대인 걸요’는 13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