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한화 이글스’와 고객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쉐보레는 지난 29일 대전광역시 한화 이글스의 홈 야구장에서 프로 야구팀과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개최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에게 신형 말리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한국GM]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쉐보레가 신형 말리부의 판매 개시와 함께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대규모 마케팅에 돌입한 데 이어, 대전 등 전국 거점 광역 도시에서도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제품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쉐보레는 지난 29일 대전광역시 한화 이글스의 홈 야구장에서 프로 야구팀과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개최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에게 신형 말리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쉐보레는 신형 말리부를 전시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휴대폰 보조배터리와 응원도구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소니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했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을 촬영해주고, 야구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국GM의 임직원을 비롯해 성국선 한국GM 노동조합 군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부지역권 내 신형 말리부의 1호차 주인공이 된 고객을 축하 행사를 열었다. 해당 지역 신형 말리부 1호 고객에게는 최신 소니 스마트워치 및 당일 야구경기 관람권 등이 제공됐다.

서부지역권 내 말리부 1호차 고객이 된 문선용(28) 씨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뛰어난 디자인과 차급을 뛰어넘는 넓은 실내 공간, 안전성, 그리고 압도적인 성능이 패밀리 세단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되어 구매를 결심했다”며 “신형 말리부의 오너가 돼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 선물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황재섭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서부총괄본부장 상무는 “신형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이어가기 위해 서울, 부산에 이어, 이번에 대전지역에서 스포츠와 연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러한 지역별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신형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3주간의 사전계약 기간에만 1만5000대 이상의 계약고를 올리는 등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본격적인 고객 인도와 더불어 전국의 쉐보레 대리점에 500대 이상의 말리부 시승 차량을 배치해 신형 말리부를 더 많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기 위한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