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2016' 뮤직페스티벌 참석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6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거미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5월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인천 송도국제 업무지구(인천 지하철 1호선) 일대에서 열릴 국내 최대 자동차 종합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2016(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6)’에서 뮤직페스티벌을개최한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을 확대함과 동시에 시민들이 자동차문화에 대해 좀 더 친숙감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의 공동 주최로 3회째 개최되고 있다.

이번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에는 각종 자동차와 모터스포츠 관련 전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5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각각 다른 컨셉으로 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다.

뮤직 페스티벌은 익사이팅한 레이싱 경기에 이어 진행되는 만큼 긴장감과 열기를 돋워줄 풍성한콘텐츠로 꾸며진다.

21일 토요일에는 국내 정상급 가수 이선희, 성시경, 거미를비롯해 K-pop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인피니트가 참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브 콘서트가 개최되며, 22일 일요일에는 DJ KOO, 에픽하이를 비롯해 최근 뜨거운 관심을받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 IOI(아이오아이)가 참여해 EDM,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음악으로 꾸며져 관람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은 모터스포츠, 아이오닉, TUIX등으로 구성된 전시존을 비롯해 어른, 아이에 각각 맞는 4D레이스체험, 자동차 DIY교실, 아이오닉 시승체험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올해는 특히국내 최초 도심 나이트 레이스가 열려 국내 최대 자동차 종합 축제의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과 KSF 2차전은 송도 국제업무지구 일대에서 열리며, 주변 야외 주차공간및 인천대학교, 센트럴파크 주차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