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한 달 간 전국 3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폭스바겐코리아]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한 달 간 전국 3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파사트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이 마련한 풍성한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급 대비 최상의 공간 활용성으로 가족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파사트를 필두로 컴팩트 해치백의 대명사 골프, 수입 SUV 베스트셀링 1위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출시한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증정한다. 활동적인 가족을 위해서는 그늘막, 캠핑체어, 매트, 테이블을 포함한 ‘네파 캠핑용품 세트’를, 어린 자녀의 안전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다이치 카시트’를 증정한다.(두 품목 중 택1/ 출고일 기준 선착순 300명/ 준비된 수량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

또 이벤트 기간 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숙박권(5명), 샘소나이트 캐리어(5명), 트렁크 정리함(50명),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15명)과 아이스크림 패밀리세트 교환권(25명) 등 총 1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주제의 ‘폭스바겐 패밀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 내 파사트 뒷 좌석에 꾸며놓은 포토존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동물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파사트포토존, #vwbigfan),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응원 메시지 씨앗을 찍은 사진(#폭스바겐씨앗, #vwbigfan), 전시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컬러링 북을 색칠한 사진(#폭스바겐컬러링, #vwbigfan) 등 3가지 주제 중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각각의 주제에 맞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권 (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5명), 트렁크 정리함(10명)을 증정 할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오는 5월 3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