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정훈, 5월 6일 신곡 ‘메리 미,메리 유(Marry Me,Marry you)’ 공개…레인보우 현영과 달콤한 듀엣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6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마스이엔티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배우 겸 가수 김정훈이 오는 5월 새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26일 김정훈의 소속사 마스이엔티에 따르면 김정훈은 최근 오는 5월 6일로 새 싱글 앨범 발매일을 확정 짓고 가수로서 컴백한다.

이번 김정훈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은 ‘메리 미,메리 유(Marry Me,Marry you)’로 걸그룹 레인보우의 현영과 첫 입맞춤을 한 달콤한 듀엣송. 이어 또 다른 수록곡은 ‘좋겠다’로 김정훈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곡이다.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더불어 김정훈은 가수 김현성과의 ‘至.極.禎.星:지극정성’ 조인트 콘서트로도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가요계 선후배 대표 미성의 만남과 브로맨스 호흡이 그 어느 공연보다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훈은 지난 3일부터 중국 후난 위성TV를 통해 첫 중국 진출작‘무신 조자룡’이 방영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공동 주연을 맡은 임경신, 윤아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정훈이 직접 부른 ‘무신조자룡’의 OST ‘영웅’ 또한 OST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김정훈은 최근 발표한 수학 에세이까지 중국, 대만을 비롯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판권 수출을 이뤄내며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