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호텔과 합리적 가격의 '캐비어 요리'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메 스트리트 페스티브' 행사 진행

  • -캐비어 활용한 다양한 요리 선보일 계획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롯데백화점이 1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롯데호텔과 연계해 '고메 스트리트 페스티브(GOURMET STRRET FESTIVE)'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호텔의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이탈리안 퀴진 ‘페닌슐라’, 베이커리 ‘델리카한스’가 참여해 다양한 프리미엄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과 연계한 행사는 평소 단품으로 구매할 수 없는 호텔 요리를 단품 단위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식당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호텔 직원이 행사장에서 구매를 도와주면서 원하는 음식을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에도 롯데호텔과 연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지난해 4월에는 롯데호텔 및 홍콩 미슐랭 1스타 식당인 ‘팀호완’과 연계해 진행한 행사에서는 20일간 1억5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도림’, ‘모모야마’, ‘피에르가니에르’, ‘페닌슐라’ 가 참여한 행사에서는 20일간, 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행사 당시 ‘모모야마’에서는 일본식 김밥인 ‘후도마끼’를 일평균 500개 이상 판매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캐비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델리카한스’에서는 캐비어, 랍스터 살을 활용한 샌드위치와 캐비어,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해 피낭시에, 에클레어 등의 빵류를 각각 개당 4000원에 판매한다. ‘모모야마’에서는 달콤한 계란말이와 캐비어를 곁들인 초밥을 선보인다.

또한,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중식도 판매한다. ‘페닌슐라’에서는 파스타의 한 종류인 ‘뇨끼’를 선보이고, ‘도림’에서는 중국식 토스트인 ‘멘보샤’와 ‘오향장육 피단두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남기대 식품부문장은 “최근 유명 맛집이나 디저트 브랜드의 인기가 높지만 호텔 식당의 요리는 가격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쉽게 접하기 어렵다”라며 “이번 행사는 호텔에서 선보이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