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나의 자리는 당신 옆입니다"…1인 포스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1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 C&C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동네변호사 박신양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앞서 믿고 선임하고 싶은 변호사의 아우라를 발산한 박신양(조들호 역), 강소라(이은조 역)의 2인 포스터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불어넣었다. 이어 이번엔 타이틀롤 조들호 역으로 분하는 박신양의 친근하면서도 듬직함이 물씬 느껴지는 1인 포스터가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포스터 속 심플한 세미정장 차림의 박신양은 환한 미소를 띤 채 시장 골목길을 당차게 걷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그가 있는 장소가 재래시장이라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 이는 극중 조들호(박신양 분)가 서민형 동네변호사이며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것이라는 사실을 짐작케 하고 있다.

또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특생을 잘 드러낸 “나의 자리는 ‘당신 옆’입니다”라는 카피 문구는 박신양과 만나 그 무게감과 신뢰감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이렇듯 우리네 삶에서 법이 꼭 필요한 사람들의 옆자리를 지키고 변론하며 각박한 세상에 통쾌한 사이다를 날릴 박신양의 고군분투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28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