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기루' 팬들에게 역조공 깜짝 감사…자켓 테마 B컷 사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17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스타플레닛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블레이디 “기루”가 팬들에게 역조공 깜짝 감사! 자켓 테마 B컷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00시 기루 소속사 스타플래닛은 공식 페이스북에 4장의 테마 자켓 B컷 사진을 올렸다.

이번 솔로앨범은 글로벌 한류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 후원자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켓 B컷 사진들은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기루는 주방에서 차 마시는 여유, 재봉틀 앉아 어떻게 인터리어를 하지!, 욕실에서 이제 씻고 자야지!, 짐 정리를 끝낸 모습 등 예스런 청순함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기루는 그간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한국뿐 아니라 세계 여러 국가의 유저들과 소통하며 지난 음반 수록곡들의 재평가 받고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후원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실제 기루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목표달성 100%를 훌쩍 뛰어넘어 약 170%의 펀딩 달성률을 보이며 미국, 유럽, 캐나다, 남미, 일본, 중국 등에서 팬덤을 형성했다.

한편 소속사측은 기루가 현재 이번 솔로앨범을 통해 ‘봄 사랑향기’를 가득 담은 음색을 들려주기 위해 후반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