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론칭

[사진제공=교원그룹]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교원그룹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디지털 영어 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기존 도요새잉글리시를 새롭게 구성한 멤버십 교육상품이다.

스마트 교재는 물론 교원스마트펜과 전용 태블릿PC를 통해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장점을 모두 활용하고, 3D애니메이션·인터랙티브북 등 프리미엄 콘텐츠로 보다 즐겁게 자기주도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동시에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스마트 기기(교원스마트펜, 전용 태블릿PC) △스마트 교재(스마트 워크북·단어상자·스킬업) △스마트 앱(도요새잉글리시 및 멤버십 App)으로 구성돼 있다. 교원스마트펜으로 스마트 교재를 터치하면, 연관된 디지털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PC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3D 스토리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북, 3D 롤플레잉 등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해 아이가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장점이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4R 학습 시스템인 ‘기초 준비 학습(Ready)-본 학습(Real)-반복 학습(Repeat)-심화 학습(Reinforce)’ 순으로 학습하도록 한다. 기초 준비 학습은 스마트단어상자를 활용해 영어 기초 단어를 공부하고 단어간의 상관 관계를 이해하며 사고력을 확장시킨다.

학습은 도요새잉글리시 앱을 통해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영어 듣기·읽기·말하기·쓰기를 균형있게 익힌다. 반복 학습은 스마트워크북을 이용해 본 학습에서 배운 내용을 충분히 복습하며 실력을 다지고, 심화 학습은 스마트스킬업 교재로 말하기와 쓰기 영역을 집중적으로 연습해 표현 능력을 기른다.

이 외에도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에 수록된 라이브러리를 통해 250여 권의 이(e)-북을 무제한으로 읽고, 독서 후 느낀 점과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독후활동을 할 수 있다.

1회 영어 전문 선생님과의 1:1 화상 수업으로 일주일 동안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부족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학부모들은 도요새잉글리시 학습 관리 웹사이트(grow.doyose.com)와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